SEARCH

아이앤비코리아 상품검색

원하시는 상품이 없으신가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추천검색어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배송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 주문 순서에 따라 순차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나, 

    생산 일정 및 물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Q

    AS처리는 유상인가요?

    상품 보증 기간인 1년 동안 발생하는 고장은 무상 A/S처리가 됩니다.

    1년 이후의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 A/S 입니다.

  3. Q

    필터 교체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별로 교체 시기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헤파필터의 경우,

    VK-001

    VK-101

    VK-Blue

    Hextio

    VK-401

    해당 모델의 필터는 (필터 두께 30mm 이하인 제품들) 4-6개월, 


    VK-002

    VK-103

    VK-102

    VK-Medi

    VK Pro

    VK Max

    해당 모델의 필터는 (필터 두께 50mm 이하인 제품들) 1년 정도의 주기로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카본필터의 경우, 

    헤파필터와 동일한 시기에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제품 사용하는 시간에 따라 교체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Q프리필터도 교체하는 건가요?

    프리필터는 재사용 가능합니다. 

    쌓여 있는 먼지를 먼저 털어주신 후, 물청소 후 재사용해주시면 됩니다.

  5. Q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FILT라는 문구가 뜹니다.

    필터 교체 메세지 입니다.

    제품에 맞는 필터를 구매하셔서 교체하시고 팬 속도 증가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초기화 시키시면 됩니다.

  6. Q

    제품 디스플레이 상에 -0001 (혹은 -숫자 4자리)이라는 문구가 떠요.

    제품에서 살균을 담당하는 부품, 살균 모듈의 교체 메세지입니다.

    메세지가 나온 뒤에도 계속 제품을 사용하면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도 있사오니 사용은 중단해주시고 본사 혹은 대리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7. Q제품 디스플레이 상에 Er-0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제품 작동 직후 발생하였다면 혹독한 외부 기온으로 인하여 메인 PCB에 과열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경과 후 재 작동한 뒤에 똑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메인 PCB의 고장이므로 교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8. Q

    제품 디스플레이 상에 Er-1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Er-1 오류 코드는 살균 모듈의 수명이 다하거나 고장이 난 상태이므로 본사 혹은 대리점에 연락하셔서 교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